관리 메뉴

맞춤가구 전문 예다움입니다.

동작구 구자율님의 시공사례~ 새하얀 인테리어에 딱 어울리는 새하얀 수납가구! 거실에 두고 사용하는 삼나무 벤치형 수납장! 본문

거실가구/수납장/서랍장

동작구 구자율님의 시공사례~ 새하얀 인테리어에 딱 어울리는 새하얀 수납가구! 거실에 두고 사용하는 삼나무 벤치형 수납장!

yedaoom 2019. 5. 29. 17:42

삼나무수납장,삼나무가구,삼나무인테리어,삼나무효능,삼나무효과,삼나무가구,삼나무원목,삼나무수납,삼나무서랍,삼나무서랍장,삼나무벤치,삼나무의자,삼나무수납형벤치,삼나무벤치형수납장,삼나무디자인가구,삼나무피톤치드,삼나무거실가구,삼나무거실인테리어,삼나무침실가구,삼나무침실인테리어,삼나무인테리어가구,삼나무가구가격,삼나무

 

 

비가 많이 와서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네요~

너무 더운것보다는 이런날씨가 더 좋네요 저는ㅋㅋ

되도록이면 #더운 여름이 늦게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역시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피톤치드성분이 가득~ 건강에 좋은 삼나무에 #하얀색도료를 꼼꼼하게 칠해

깔끔하게 마무리한 #화이트 삼나무 벤치형 수납장이에요~

환한 벽과 바닥에 맞춰 하얀색으로 마감해서 #인테리어 통일감도주고

시원하고 거실이 정말 넓어보여요~

 

 

삼나무침대,삼나무서랍형침대,삼나무수납형침대,삼나무서랍침대,삼나무수납침대,삼나무침대가구,삼나무침대제작,삼나무주문형침대,삼나무평상형침대,삼나무옷장형침대,삼나무장농형침대,삼나무장롱형침대,삼나무싱글침대,삼나무더블침대,삼나무퀸침대,삼나무주문제작침대,삼나무맞춤제작침대,삼나무친환경침대,삼나무피톤치드침대,삼나무

#하얀색가구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제가 사용하기에는 뭐가 묻을까봐 겁나서 못쓰지만ㅋㅋ

역시 화이트로 통일된 인테리어는 엄청난 만족감을 주네요!

#무도장 #원목가구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것도 괜찮죠?

 

 

 

 

#오픈수납장도 이렇게~

#스윙도어 수납장과 #오픈도어 수납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만들어진 #벤치형 수납장!

적절한 높이로 가족모두의 휴식공간으로 쓰고

여러가지 물건도 수납할 수 있답니다!

 

 

 

 

수납장 모두 연 모습도 있어요~

크기가 정말크네요~ 사진앨범이나 안쓰는 소품들 계절이불등

모두 보관 할 수 있는 #스윙도어수납장이네요~

안쪽은 원목그대로 마감해 상쾌한 삼나무향기가 솔솔~

 

 

침대,서랍형침대,수납형침대,서랍침대,수납침대,침대주문제작,침대맞춤제작,진열장,장식장,진열대,장식대,붙박이장,옷장,장농,거실가구,서재장,거실서재장,거실가구,일반장,입본장,싱크대,식탁,테이블,데스크,책상,책장,책꽂이,선반,선반장,철제선반,철제테이블,철제식탁,철제탁자,탁자,협탁,서랍장,3단서랍장,4단서랍장,5단서랍장,3단수납장,4단수납장,5단수납장

그러고보니 거실 벽장문이 수납장에 막혀버렸네요?

이럴땐 어떻게 할까요?

 

 

 

 

이렇게 벽장이 있는곳은 #탈부착 형식으로 제작되어

#벽장도 마음대로 쓰고 수납장의 외견도 해치지않는 모습으로 구현되었답니다^^

사용자분의 편의를 생각하고 집안환경도 고려하는 세심한 마감처리로

오래오래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수납도어엔 이렇게 쇼바를 부착해서

갑자기 뚜껑이 닫히거나 떨어질 염려없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꼼꼼한 #도료마감과 세심한 제작방식으로 만들어진

#맞춤가구 #주문가구는 예다움에서!

 

 

 

향긋한 봄맞이 세일 이벤트~

평소에 찜해둔 예다움의 맞춤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마세요!^^*

 

스토어팜에서 미송발판 역시 저렴한 가격에 세일중!

튼튼하고 오래가는 다용도 원목 발판을

화이트/월넛/투명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해봤답니다!

한번 구경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