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맞춤가구 전문 예다움입니다.

[자작나무데스크]핀란드산 자작나무로 제작한 정성이 깃든 카페 오더 데스크^0^-자작나무가구,자작나무침대,자작나무테이블,자작나무책상,맞춤가구,마석가구단지 본문

회사/사무실/업체 시공사례

[자작나무데스크]핀란드산 자작나무로 제작한 정성이 깃든 카페 오더 데스크^0^-자작나무가구,자작나무침대,자작나무테이블,자작나무책상,맞춤가구,마석가구단지

yedaoom 2012. 12. 20. 14:24

[자작나무데스크,자작나무안내데스크,자작나무테이블,자작나무ㄷ자테이블,자작나무벤치형의자,자작나무스툴의자,자작나무등받이의자,자작나무책장,자작나무선반,자작나무매장가구,자작나무쇼케이스,자작나무화장대,자작나무매대,자작나무카운터,자작나무편수형책상,자작나무H형책상,자작나무접이식책상,자작나무좌식책상,자작나무ㄷ자책상,자작나무ㄱ자책상,자작나무거실장,자작나무거실서재장,자작나무소품,자작나무장식장,자작나무수납장,자작나무신발장]

 

 

 

 

 

 

       [자작나무평상형침대,자작나무서랍형침대,자작나무수납형침대,자작나무2층침대,자작나무2단침대,자작나무벙커형침대,자작나무협탁]

 

 

 

카페 데스크 너무 이쁘게 잘 나오지 않았나요??

 

제가 좋아라하는 색상만 있어서 그런지

 

제 눈에는 너무 이쁘네요~히힛

 

오늘은 자작나무로 만든 카페 오더 데스크를 소개해드릴께요^0^

 

천연도료를 사용하여 냄새 걱정은 뚝!!!

 

 

 

       [자작나무슬라이딩책장,자작나무맞춤책장,자작나무붙박이장,자작나무슬라이딩장,자작나무니뽄장,자작나무베이비장,자작나무서랍장]

 

 

 

유리 장식장을 보니 갓나온 갈릭치즈브레드가 마구 먹고싶어지네요~흐흐

 

점심 먹은지 얼마나 됐나고ㅋㅋㅋ

 

여자들은 후식 배가 따로 있다는 점~뽀하하핫

 

 

 

         [자작나무가구,삼나무가구,편백나무가구,물푸레나무가구,미송가구,하이그로시가구,시트지가구,무늬목가구,인테리어가구,DIY가구]

 

 

 

엄청난 정성이 깃든 데스크랍니다^0^

 

자작나무 조각조각을 붙여서 제작했어요~

 

공들인만큼 색상도 디자인도 모두 퍼펙트~

 

자작나무 원목 자체의 아이보리빛과 천연도료 월넛,그린 색이

 

조화를 세련되게 잘 이루고 있네요!!

 

 

 

          [사무용가구,업소용가구,학원가구,매장가구,전시용가구,이사맞춤가구,신혼가구,침실가구,거실가구,주방가구,디자인가구,틈새가구]

 

 

 

상판인조대리석으로 마감하여

 

더욱더 깔끔하고 정갈한 테이블 상판으로 변신~~

 

뒷쪽시트지로 마감했어요~

 

직원들의 수납공간으로 일하는데 걸리적거리지않도록

 

매입형 손잡이를 부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