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맞춤가구 전문 예다움입니다.

[종로 관철동] 미술관 파티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종로 관철동] 미술관 파티션

yedaoom 2023. 7. 28. 09:17

***

[종로 관철동] 미술관 파티션

(종로구 관철동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휴가철에 들어섰어요~ 다들 휴가 가셨는지

아침 출근길이 다소빨라졌네요 ㅋㅋ

정말 저도 빨리 휴가가서 바다가고싶네요!

그런데 휴가가기도 어렵게 자꾸 비가 오락가락 ㅠㅠ

오늘도 폭우 한바탕 쏟아지고

너무나 습하고 덥네요.

요즘은 휴가를 멀리 안가고 호캉스나 미술관등

가까운 시원한 곳에 가서 지낸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낼수있는

종로구 미술관 파티션 작업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맞춤가구예다움 #예다움 #주문제작가구 #맞춤가구제작 #미술관파티션 #파티션제작 #상업가구 #가구공장 #마석가구단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가구 맞춤 제작 전문 업체 맞춤가구 YEDAOOM입니다. ​

이렇게 내가 원하는 가구로 제작할 수 있는 저희 맞춤가구 예다움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사이즈, 디자인, 소재를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전문 회사입니다.

사무실, 가정, 야외, 공연장, 학교, 기업 등

딱 맞는 가구로 제작할 수 있는 맞춤 제작 가구!!

맞춤가구 예다움과 상담해 보세요~​


맞춤가구 예다움

www.yedaoom.net

새하얀~ 기본적인 파티션을 시공하였습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마감으로 오로지 작품에만 시선이 가도록 제작되었네요.

#맞춤가구예다움 #예다움 #주문제작가구 #맞춤가구제작 #주문제작수납장 #사무실가구제작 # #가구공장 #마석가구단지

초록색 작품도, 파란색 작품도 어느 작품이든 소화하는 깔끔한 디자인~

#맞춤가구예다움 #예다움 #주문제작가구 #맞춤가구제작 #주문제작수납장 #전시장제작

시공중 모습입니다. 사이즈 하나하나 맞춤제작하여

공간활용은 극대화하고 전시 동선도 생각하여 제작하였네요.

 

관람객들이 드나느는 공간이라

안정감있고 튼튼하게 시공하였습니다.

MDF 도장 마감으로 깔끔하게 제작되어

관람객들이 작품에만 시선이 가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맞춤가구예다움 #예다움 #주문제작가구 #맞춤가구제작 #주문제작수납장 #전시회파티션제작 #파티션제작 #상업가구제작

하이그로시 도장 무광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럽고 관리가 편리합니다!

항상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내 아이, 내 부모, 내 가족이 쓰는 것이라 생각하며 친환경 가구자재를 사용하여 제작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예다움이 되겠습니다.

공간을 디자인하다

YEDAOOM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만나용~~~

 

고/객/센/터

031-594-6133

https://yedaoom.net/shop/item.php?it_id=P0000D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