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맞춤가구 전문 예다움입니다.

[편백나무화장대] 향 좋고 분홍빛깔이 매력적인 튼튼한 편백나무로 제작된 미니 수납화장대^0^-편백나무침대,편백나무옷장,편백나무서랍장,편백나무의자,편백나무식탁,편백나무책장,편백나.. 본문

침실가구/화장대/콘솔

[편백나무화장대] 향 좋고 분홍빛깔이 매력적인 튼튼한 편백나무로 제작된 미니 수납화장대^0^-편백나무침대,편백나무옷장,편백나무서랍장,편백나무의자,편백나무식탁,편백나무책장,편백나..

yedaoom 2013. 4. 10. 16:08

[편백나무화장대,편백나무수납화장대,편백나무미니화장대,편백나무엔틱화장대,편백나무서랍장,편백나무3단서랍장,편백나무4단서랍장,편백나무5단서랍장,편백나무엔틱서랍장,편백나무수납장,편백나무tv장,편백나무콘솔,편백나무협탁,편백나무선반,편백나무행거,편백나무파티션,편백나무장식장,편백나무유리장식장,편백나무티테이블,편백나무베드테이블,편백나무스툴의자,편백나무화장대의자,편백나무테이블프레임제작]

 

 

 

 

 

 [편백나무침대,편백나무서랍형침대,편백나무수납형침대,편백나무평상형침대,편백나무평상형서랍침대,편백나무평상형수납침대,편백나무이층침대,편백나무이층사다리침대,편백나무이층계단형서랍침대,편백나무이단침대,편백나무2단침대,편백나무슬라이드침대,침대프레임제작,평상형침대프레임제작,원목침대프레임제작,헤드없는침대제작,수납침대프레임제작]

 

 

어제오늘 청개구리 날씨네요~비가 내렸다가 해 떴다가 우중충해졌다가~ㅋㅋ

강풍으로 인해 살짝 핀 벚꽃들이 우수수 떨어진건 아닐란지...ㅠㅠ

제가 벚꽃을 좋아해서 봄을 엄청 기다렸거든요~ㅎㅎㅎ

오늘은 연분홍 빛 나는 벚꽃처럼 나무 자체에서 나오는 분홍빛이

매력적인 편백나무로 제작된 화장대를 소개해드릴께용^0^

사진상에는 그냥 테이블 같죠?? 잠시후 변신을 할꺼에요~스크롤 쭉쭉쭈욱~~>.<

 

 

 

 [편백나무옷장,편백나무장농,편백나무붙박이장,편백나무슬라이딩장,편백나무미닫이장,편백나무여닫이장,편백나무니뽄장,편백나무베이비옷장,편백나무아기옷장,편백나무1단서랍옷장,편백나무2단서랍옷장,편백나무미니옷장,편백나무테이블,편백나무소파테이블,편백나무ㄷ자테이블,편백나무벤치형테이블,편백나무원형테이블,편백나무사각테이블,편백나무엔틱테이블,편백나무맞춤테이블]

 

 

짠~~닫혀있던 뚜껑을 위로 열으니 화장대 다운 모습이 나타났어요~헤헤

거울상판과 수납몸통을 연결해주는 헤펠레 경첩이 튼튼하게 부착되어 있답니다.

그래도 유리가 부착되어 있으니 닫으실때 조심히 닫아주시면 좋겠죠??

닫혀있는 동안 나무 향이 더욱 모아져 깊은 향을 느끼실수 있어요~

아드님이 어머님께 선물해드린 효심 가득한 가구랍니다♡

어머니 건강을 생각해드리는 센스~

 

 

 

 

 

 [편백나무식탁,편백나무아일랜드식탁,편백나무벤치형식탁,편백나무수납형식탁,편백나무베이비식탁,편백나무아기식탁,편백나무ㄷ자식탁,편백나무ㄱ자식탁,편백나무주방수납장,편백나무렌지수납장,편백나무오븐수납장,편백나무상부장,편백나무하부장,편백나무싱크대,편백나무발코니장,편백나무다용도장,편백나무신발장,편백나무화분받침대]

 

 

수납 공간은 어머님이 사용하시는 화장품 높이에 맞춰

칸막이를 깊게 넣어 제작해드렸습니다.

100% 편백나무 원목으로만 만들어진

수납화장대라지요~^0^~

편백나무는 정말 향이 좋고 은은한 분홍빛 나무결이 매력이에요~

편백나무 향이 나는거 같아요~킁킁~

사무실에서 한번씩 쪼가리 편백나무 들고 냄새를 맡는다는~푸하핫

숲속 느낌이 물씬~ㅋㅋㅋ

 

 

 

 

[편백나무책장,편백나무맞춤책장,편백나무ㄱ자책장,편백나무슬라이딩책장,편백나무슬라이딩거실책장,편백나무키높은책장,편백나무키낮은책장,편백나무미니책장,편백나무전면책장,편백나무교구장,편백나무책꽂이,편백나무책상,편백나무편수형책상,편백나무H형책상,편백나무ㄷ자책상,편백나무ㄱ자책상,편백나무책상세트,편백나무컴퓨터책상,편백나무접이식책상,편백나무좌식책상,편백나무독서실책상,편백나무어린이책상,편백나무맞춤책상,친환경가구,천연도료가구,피톤치드가구,헤펠레가구,아이방가구,신혼맞춤가구,이사맞춤가구,온라인맞춤가구]

 

요거는 아드님 댁에 맞춤제작하신 편백나무 수납박스랍니다.

무늬없이 편백나무 자체 무늬에 충실했어요~

깊게 제작되어 웬만한 물건은 보관이 가능~

보관되어 지는 물건들이 호강하네요~ㅋㅋ

비싼 편백나무 속에서 자동 살균/탈취효과도 받고~ㅎㅎㅎ

평상시에는 뚜껑을 닫아두시고 그 위에

이쁜 소품을 올려두시면 갤러리 느낌이 몽실몽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