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맞춤가구 전문 예다움입니다.

[하이그로시수납장]새로 오픈하는 유치원에서 맞춤제작한 알록달록 하이그로시 다용도장^0^-유치원가구,교구장,신발장,사물함,책장,맞춤가구 본문

유치원/학교/학원 시공사례

[하이그로시수납장]새로 오픈하는 유치원에서 맞춤제작한 알록달록 하이그로시 다용도장^0^-유치원가구,교구장,신발장,사물함,책장,맞춤가구

yedaoom 2013. 1. 17. 17:54

[하이그로시수납장,하이그로시다용도장,하이그로시교구장,하이그로시서랍장,하이그로시신발장,하이그로시사물함,하이그로시장난감수납함,하이그로시미니책장,하이그로시베이비책상,하이그로시베이비의자,하이그로시베이비식탁,하이그로시청소도구함,하이그로시공간박스,하이그로시TV장,하이그로시장식장,하이그로시유리장식장,하이그로시파티션]

 

 

 

 

 

 

 

 

         [하이그로시편수형책상,하이그로시H형책상,하이그로시ㄷ자책상,하이그로시ㄱ자책상,하이그로시컴퓨터책상,하이그로시책상세트]

 

 

 

 

오늘은 알록달록 여러가지 색을 입힌

 

아이들 눈높이 맞춤가구

 

하이그로시 다용도장을 소개해드립니다요^0^

 

원장님께서 새로 오픈하는 유치원마다

 

저희 예다움에서 가구를 제작하시는 인연을 쭉~이어오고 계세요!!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온 정성을 다해 가구를 만들었다지요^^*

 

저희 가구가 맘에 안드셨다면 계속 재구매는 없었겠죠??ㅋㅋ

 

그만큼 신뢰와 정성을 다해 일하고 있답니다^0^호호호

 

 

 

 

 

               [하이그로시슬라이딩책장,하이그로시맞춤책장,하이그로시ㄱ자책장,하이그로시슬라이딩거실책장,하이그로시키높은책장]

 

 

 

 

위 사진의 다용도장은 마치 테트리스 게임을 연상시키는 모양으로 디자인됐네요.

 

요즘 유치원생들은 테트리스 게임 안하겠죠?? ㅋㅋㅋ

 

ㄱ자 ㄴ자 모양이라고 하는게 더 좋겠네요~ㅎㅎ

 

색감에 따라 교실 안 분위기도 확~~달라진다는 점~

 

블루계열은 시원해보이고 연두계열은 산뜻한 느낌을 주지요^0^

 

손잡이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로 고르고 골라서 부착했어용~

 

 

 

 

 

 

                 [하이그로시가구,무늬목가구,시트지가구,삼나무가구,편백나무가구,자작나무가구,물푸레나무가구,미송가구,DIY가구]

 

 

 

 

요건 다른 교실에 설치된 다용도장입니다.

 

디자인이 다르죠??

 

교실마다 들어간 색상이 모두 틀려요~ㅎㅎ

 

상부에 물결무늬로 포인트를 줘서 귀엽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네요!!

 

 

 

 

 

        [유치원가구,학교가구,학원가구,공부방가구,매장가구,안내데스크,분리수거함,분장대,차트장,매대,사무실가구,업소용가구,전시용가구]

 

 

 

 

전 개인적으로 요 핑크&화이트 다용도장이 제일 맘에 든답니다 ㅋㅋ

 

평소 좋아라하는 색은 블루계열인데 말이죠..뽀하하하

 

핑크와 몰딩부 물결무늬 보라색이

 

참 러블리한것이 이쁜거 같아요~싫증도 안날거 같구요~^0^~순전히 제 생각 ㅎㅎ

 

 

 

 

 

 

 

       [친환경가구,아토피예방가구,피톤치드가구,천연도료가구,아이방가구,아이방인테리어,다용도가구,주문가구,틈새가구,온라인맞춤가구]

 

 

 

 

손잡이 완전 귀엽지 않나요??

 

저기 웃고있는 난쟁이 얼굴을 볼때마다 저도 웃음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인 유치원.

 

웃음가득~건강하고 행복한 유치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0^~

 

오늘 포스팅은 좀 길었죠?? 끝까지 봐주신분들께 백배로 감사드려요~꾸벅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