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맞춤가구 전문 예다움입니다.

[하이그로시수납장] 우리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인 유치원~그곳에 함께한 알록달록 하이그로시 수납장입니다^0^-하이그로시교구장,하이그로시신발장,하이그로시책상,하이그로시가구,맞춤가구 본문

유치원/학교/학원 시공사례

[하이그로시수납장] 우리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인 유치원~그곳에 함께한 알록달록 하이그로시 수납장입니다^0^-하이그로시교구장,하이그로시신발장,하이그로시책상,하이그로시가구,맞춤가구

yedaoom 2013. 3. 25. 14:19

[하이그로시수납장,하이그로시상부장,하이그로시하부장,하이그로시오픈수납장,하이그로시TV장,하이그로시신발장,하이그로시장난감보관함,하이그로시청소도구함,하이그로시공간박스,하이그로시교구장,하이그로시책꽂이,하이그로시전면책꽂이,하이그로시책장,하이그로시맞춤책장,하이그로시ㄱ자책장,하이그로시슬라이딩책장,하이그로시슬라이딩거실책장,하이그로시키높은책장,하이그로시키낮은책장,하이그로시미니책장,하이그로시도서관책장]

 

 

 

 

 

 

 [하이그로시책상,하이그로시어린이책상,하이그로시편수형책상,하이그로시양수형책상,하이그로시ㄷ자책상,하이그로시ㄱ자책상,하이그로시컴퓨터책상,하이그로시독서실책상,하이그로시H형책상,하이그로시접이식책상,하이그로시좌식책상]

 

 

점심 맛있게 드셨는지요?? 오늘은 날씨가 좀 쌀쌀하네요^0^

감기 들지않게 관리 잘하시구요~즐거운 한주 보내봅시다~우하하

기존에 소개해드렸던 유치원 가구인데요~

요번거는 사이즈가 좀 크다는 점~ㅎㅎㅎ

저번에는 문이 작아서 S라인을 한색으로 깔끔하게 입혔는데

요번에는 문이 제법 여유가 있어서 2칼라로 색을 입혔답니다!!

S라인이 이쁘게 잘 나왔네요~아이들 선생님 모두~S라인되세요~헤헤

 

 

 

 

 

 [하이그로시침대,하이그로시평상형침대,하이그로시2층침대,하이그로시2단침대,하이그로시벙커형침대,하이그로시헤드선반형침대,하이그로시붙박이장,하이그로시슬라이딩장,하이그로시니뽄장,하이그로시베이비옷장,하이그로시1단서랍옷장,하이그로시2단서랍옷장,하이그로시미니옷장]

 

 

 

아이들이 좋아하는 밝은계열의 색상으로 작업했습니다.

이 교실은 은은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홍/보라/흰색의 색상으로 수납장을 제작했네요~

너무 원색이 아닌지라 눈의 피로도 적고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듯^0^

양 옆으로는 오픈형 수납공간을 배치해 자주 사용하는 물건 보관에 편리하실거에용!!

 

 

 

 

 [하이그로시테이블,하이그로시ㄷ자테이블,하이그로시벤치형테이블,하이그로시소파테이블,하이그로시좌탁,하이그로시수납형테이블,하이그로시접이식테이블,하이그로시거실장,하이그로시거실서재장,하이그로시장식장,하이그로시유리장식장,하이그로시화이트장,하이그로시화이트신발장,하이그로시화이트슬라이딩책장,하이그로시화이트ㄷ자테이블,하이그로시화이트선반]

 

 

수납장의 포인트 부분인 몰딩과 손잡이입니다.

곡선무늬의 몰딩으로 하여금 가구를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네요.

손잡이는 물~~먹는 하마로 골라서 부착해줬어요~

교실마다 각기 다른 색상과 손잡이를 붙여서 그 교실만의 특색이 뚜렸하답니다.

 

 

 

 

 

 

 [하이그로시식탁,하이그로시베이비식탁,하이그로시수납형식탁,하이그로시아일랜드식탁,하이그로시벤치형식탁,하이그로시주방수납장,하이그로시싱크대,하이그로시발코니장,하이그로시다용도장,하이그로시평상,하이그로시오븐수납장,하이그로시렌지수납장,하이그로시밥솥수납장,하이그로시파티션장]

 

이 교실은 블루계열로 제작이 되었네요

바다에서 느껴지는 파도의 움직임이 철썩철썩~

시원함과 청량감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여름에 에어켠 켜있고 그러면 정말 시원함이 배가 될듯~ㅎㅎ

ㄱ자 ㄴ자 모양을 재미있게 표현해봤어요~띠리띠리띠띠~테트리스 조각 같죠? ^^;;

상부장은 하얀계단이 숨겨져있는거 같네요!

 

 

 

 

 

 [하이그로시가구,무늬목가구,시트지가구,삼나무가구,편백나무가구,미송가구,스프러스가구,자작나무가구,물푸레나무가구,애쉬나무가구,티크원목가구,DIY가구,틈새가구,공간활용맞춤가구,아이디어가구,다용도가구,친환경가구,천연도료가구,피톤치드가구,아토피예방가구,엔틱가구,빈티지가구,주문제작가구,인테리어가구]

 

 

부엉부엉 부엉~~이 캐릭터 손잡이가 앙증맞게 부착되어있네요!

구매할때 부엉이라고 했는데...부엉이를 안닮은거 같아요ㅋㅋㅋ

몰딩부분은 심플 단정하게 일자무늬로 쫘~~~악 >.<

 

아래 보너스로~~연두/화이트로 마감한 하이그로시 수납장도 올려드려봅니다!!

연두색상이 봄 새싹처럼 산뜻한 느낌을 주네요~ㅎㅎ

색상마다 교실 분위기가 정말 틀리죠??

요런게 바로 맞춤 가구의 매력이죠~움화화화